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이전 화


2016/03/12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4-1일차, 도쿄역, 에도성(고쿄, 황궁)





신바시역 앞에 있던 등화들








신바시역으로 들어가기 전, 신기한 건물이 있길래 여러 장 찍어보았다



마치 서울의 한 모습 같았다



신바시역에서 유리카모메 라인을 타고 오바이바히코엔역 까지 가는 중이다


한국의 경전철처럼 전기음이 들리며 감,가속이 체감되었다


마치 서울에 놓여진 경전철처럼 느껴졌다



도쿄의 크고 작은 건물들


도쿄의 크고 작은 건물들



바다가 보인다


바다 근처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주택, 건물이 꽤나 귀엽게 보인다



배들도 보인다




날파리처럼 모터보트를 타고 물 위를 누빈다


한강에서 보이는 모터보트들이 생각났다



깔끔하게 생긴 건물, 마치 63빌딩이 생각났다



오다이바히코엔에 도착하였다


저 우측에 보이는 곳까지 걸어가면서 건담을 보기로 하였다




필자가 타고온 유리카모메 라인



오다이바를 걸어가보니 노점차량이 조금씩 보였다



가까이서 가보니 암살교실의 살선생님의 얼굴을 따와 인테리어한 노점차량이다


빙수를 팔고 있었는데 300엔이었나, 400엔이었나 꽤나 비쌌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줄지어 사는 것을 보았다


꽤나 다들 더웠나 보다




저 멀리 보였던 슈퍼 배드


당시 슈퍼 배드는 일본에서도 꽤나 유행했나보다




친환경적인 일본의 건축물 처럼 보인다


벽에 화단을 만들어 친환경적이게 보인다



저 멀리 보이는 도쿄 오다이바의 텔레콤센터


여기서 좌측으로 돌리면 코미케를 하는 일본 국제 전시장이 있긴 하지만, 시간이 없기에 갈 길을 갔다


自由の炎像


자유의 불꽃상이다


마치 터보 라이터를 킨 모습이다



거대했던 오다이바의 건담 실물 사이즈


밤에 오면 조명과 함께 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니, 보고 싶은 사람은 온천을 들른 후, 와서 감상해도 좋을 듯하다




깔끔한 도로...



Miraikan


미래관이다


일본의 과학관이라고 보면 된다




일본의 텔레콤 센터 (텔레컴 센터)


이 우측으로 가보면



일본 여행 마지막 날의 피로를 풀어줄 오다이바 온천이 나타난다



정문은 이렇게 생겼다



꽤나 중국인들이 많이 와 놀랐다



은혼의 성지순례라고 할 수 도 있을려나 모르겠다


은혼이란 애니에서 해당 온센, 온천을 바탕으로 나왔나보다




여기저기 광고가 붙어있었다


문으로 들어가, 한국에서 여행박사에서 샀던 온천 티켓을 보여주고 전자식으로 된 밴드를 주워 손목에 착용하였고, 



여러가지 유카타색을 확인하고 색상을 선택하여, 유카타를 받아 입었다






꽤나 넓은 공간에 꽤나 잘 꾸며놓았다




은혼 광고를 제대로 하려는 듯하다



일본 문화를 즐기기엔 충분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흡연부스가 참 잘되어있어 정말 만족했다



게임장도 있었다



온천을 어느정도 시간을 지내고 보니 꼬마 친구들이 나와 사회자와 놀고 있었다


언어는 틀리지만, 꽤나 알아먹을만한 내용이었다ㅋㅋ







유카타를 반납하고


온천 내부에서 사용했던 금액만큼 추가하여 제출하면 된다


카드도 받았던 것으로 기억하며 꼭 현금으로 낼 필요는 없었다


여기서 영수증을 2장 받는데 버리면 안된다


온천 버스를 타고 가까운 역까지 갈 수 있으니 말이다





버스를 기다리면서 주변을 둘러보니 꽤나 인터리어에 힘을 썼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좋은 기억을 많이 만들어준 온천...





버스를 타고 내리니 도쿄 텔레포트역에 도착하였다





 그 앞에선 회전 관람차가 예쁜 LED로 야경을 밝히고 있었다



신주쿠역까지 도착하였다



신주쿠역 앞에서 볼 수 있었던 야쿠자 형님들




정장을 쫙 빼입고 잘 닦아놓은 대형 벤츠차량 앞에서 꺼드럭 거리고 있었다


사진을 찍다가 걸리면 어쩌지 어쩌지 해서 몰래 찍었다



일본 거리에 펼쳐진 성인 간판들


저번에는 텐가도 있더만ㅋㅋ



신주쿠 주변에 게임장이 있길래 들어가보았다


닌텐도로 많이 했던 슈퍼마리오카트가 있었다



귀여운 일본산 베츙이?...




마지막 날이었기에 남은 돈으로 일본 담배를 샀다


아메리칸 스피릿... 정말 좋았던 담배


2016/02/16 - [담배] - 일본 담배 리뷰,American Spirit Menthol Light (아메리칸 스피릿 멘솔 라이트)


윗 글을 클릭하면 해당 담배에 대한 필자의 느낀점을 볼 수 있다




신주쿠에 있던 낡은 도로



일본에도 노숙자가 있었다니 꽤나 놀랐다


서울에도 이런 노숙자들이 있었는데


도쿄라고 무시할 수 없는 현상인가 보다


숙소까지 걸어가면서 봤던 신오쿠보의 한국식당




가격은 한국인나 일본이나 비슷했다


다만 일본은 양이 더 적겠지...


고독한 미식가에서 나왔다시피 꽤나 양이 적게 주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일본 신오쿠보에서 보았던 大長今, 대장금 식당




가격도 윗 식당이랑 비슷비슷하다





일본 PC방...


역시 한국인들이 많이 모여있는 동네인 신오쿠보인지 한국어로 적힌 간판들이 꽤나 많았다




우리 미용실...ㅋㅋ


이걸로 일본 여행의 글은 끝났다




2016/02/20 - [일본 여행/간사이 (오사카, 교토)] - 오사카 여행 1일차, 피치항공과 오사카 주유패스와 함께


2016/02/21 - [일본 여행/간사이 (오사카, 교토)] - 오사카 여행 2일차, 스시와 동물원


2016/02/21 - [일본 여행/간사이 (오사카, 교토)] - 오사카 여행 3일차, 교토를 가다


2016/02/22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1일차, 오사카에서 신칸센타고 메이지 신궁까지


2016/02/29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2일차, 우에노공원, 동경대, 아키하바라


2016/03/01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3-1일차, 신오쿠보에서 아사쿠사, 규카츠까지


2016/03/01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3-2일차, 아사쿠사에서 도쿄 스카이빌딩까지 + (19)돈키호테


2016/03/12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4-1일차, 도쿄역, 에도성(고쿄, 황궁)




블로그 이미지

작은 블로거

알파인보드, 여행, 담배, 피규어, 액션카메라 등을 이야기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