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2016/03/01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3-1일차, 신오쿠보에서 아사쿠사, 규카츠까지




아사쿠사에서 규카츠와 실크푸딩까지 먹었기 때문에 이제 스카이트리까지 가보도록 했다


도쿄 스카이트리와 아사히 맥주 본부


도쿄 스카이트리와 아사히 맥주 본부가 보인다





찍고 있으니 무슨 행사를 하는지 둥둥 북을 치면서 배가 나타난다


또한 그 옆 자전거도로 비슷한 도로에서도 사람들이 모여있어 한번 가보도록 했다


스미다강 파노라마샷


도쿄 스미다강 파노라마샷으로 찍어보았다


도쿄 스카이트리


아사히 맥주 본부 앞에서 찍은 스카이트리


앞에서 맥주를 팔길래 먹었더니 갑자기 화장실에 가고 싶었다


우루오이 프라자


내가 들렀던 우루오이 프라자





일을 다보고 둘러보니 이상한게 달려있어서 확인해보았다



꼬마아이를 돌볼 수 없을때 사용하는 듯하다




다시 밖으로 나와서 소리나는 곳을 둘러보니 사람이 꽤나 있다


스미다공원에서 무슨 콘테스트를 하는지 모르겠다



그 옆에 있던 동상, 가쓰 가이슈


에도를 구한 자라고 한다


잘 모르는 자라 인터넷에 찾아보니


http://www.47news.jp/korean/bronzestatue/2012/08/048499.html


이런 링크가 있길래 찾아서 보았다...



도요타센터와 도쿄스카이트리가 보인다


헤치백이 꽤나 많이 보이던 도요타 센터였다




스카이트리에 가까워지면서 보였던 어린이집?


꽤나 멋있어보여서 나도 들어가 동심의 세계로 빠지고 싶었던 어린이집이였다


도쿄 스카이트리


정말 컸다...




더운 날씨때문인지 사람들을 위해 이렇게 거대 선풍기, 혹은 에어컨을 내놓았다


5개 넘게는 본 것 같았다



사람들이 매우 많았다



도쿄 스카이트리... 애니에서도 꽤나 많이 보이는 성지순례 지역이다


직접 들어가고 싶었는데 가격이 꽤나 되었다


중간까지 가는데 돈 들고, 그 위로 가기 위해선 더 든다는 말이었다


흠... 신칸센만 아니였다면 참...


볼 것 다봤다고 하고 돌아갔다



일본 맥도날드


도쿄 스카이트리에서 본 맥도날드, 마그도나르도...


스카이트리에서 먹을만한 음식점이 이 곳밖에 없어서 사람이 꽤나 몰렸었다



날씨가 꽤나 우중충해져서 후딱 호텔로 돌아가도록 하자



역으로 걸어가면서 본 고상한 일본집




나도 이런 집에서 살고 싶다


일본 인력거


부자 관광객들만 탄다는 일본 인력거


꽤나 가격이 되던데...


힝... 나도 타보고 싶다


교토에서도 봤던건데 또다시 김첨지가 생각난다






내가 건넜던 다리가 보인다




도시 한 가운데에 있던 신사


무슨 신사인진 모르겠다


깔끔하게 하나만 있어서 보기 좋았다




도로 중간에 있었던 주차장 출구?


터널이라면 반대측통행 차량도로도 있어야할텐데 이건 없었다


주차장 출구라 믿고 신기해서 찍어봤다


일본의 위험표시


일본의 위험표시


위험하다!! 출입금지



도로가 어찌 저리 깔끔한지 모르겠다


아스팔트 새로 깔았나 ㅋㅋ





일본의 자전거 주차장


자동차 주차장도 신기해서 찍었고 자전거 주차장도 신기해서 찍어보았다ㅋㅋ


저녘을 먹으러 도쿄 여행 1일차에 먹었던 라멘집을 먹으러 갔는데



2016/02/22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1일차, 오사카에서 신칸센타고 메이지 신궁까지




이런 불만 켜져있었고 문은 안열었길래 또다시 편의점으로 갔다...



일본 편의점의 함박 스테이크 덮밥?




산토리 하이볼


캔맥주주제 알코올이 꽤나 세다


7도


안주빨이 아닌지 꽤나 씁쓸한 맛이 일품이었고 상쾌한 목넘김이 맥주라는 것을 인식해준 맥주였다


하지만 내 입맛에 안맞는 맥주였다...


너무나도 드라이해 칼칼해서... 필자는 산토리보단 삿포로 맥주가 최고인 듯 하다




그저 그랬던 편의점


하루에 두끼를 일본 편의점 음식으로 때우니까 이제 꽤나 질린다


밖으로 나가 신주쿠 돈키호테를 가보기로 했다















(19)



















으... 고속바큠이었나


이 아저씨가 고속바큠 오나홀을... 생각만해도 끔찍하다




돈키호테에서 이런 딜도를 전시해놨다


꽤나 많이 전시해놨지만 이 두개만 찍었다


징그러운 밤으로 하루를 끝마쳤다...


극혐





2016/02/20 - [일본 여행/간사이 (오사카, 교토)] - 오사카 여행 1일차, 피치항공과 오사카 주유패스와 함께


2016/02/21 - [일본 여행/간사이 (오사카, 교토)] - 오사카 여행 2일차, 스시와 동물원


2016/02/21 - [일본 여행/간사이 (오사카, 교토)] - 오사카 여행 3일차, 교토를 가다


2016/02/22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1일차, 오사카에서 신칸센타고 메이지 신궁까지


2016/02/29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2일차, 우에노공원, 동경대, 아키하바라


2016/03/01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3-1일차, 신오쿠보에서 아사쿠사, 규카츠까지


다음 화



2016/03/12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4-1일차, 도쿄역, 에도성(고쿄, 황궁)


블로그 이미지

작은 블로거

알파인보드, 여행, 담배, 피규어, 액션카메라 등을 이야기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