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이전 화


2016/03/01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3-2일차, 아사쿠사에서 도쿄 스카이빌딩까지 + (19)돈키호테





도쿄역으로 가기 전에 목을 축일 겸, 샀던 코카콜라 초록색, 라이프


맛은 일반 코카콜라랑 똑같던 기억이 있다


2016/02/20 - [일본 여행/느낀 점] - 일본 탄산음료 느낀 점


마시면서 느꼈던 점은 위 글에 기재해놨으니 볼 것이면 보고... 안봐도 좋다




도쿄역을 보면서 꽤나 유럽 고딕양식과 비슷한 느낌이란 생각도 들었다




2015년 7월 20일에 찍은 사진인데 이 앞에서 무엇을 만들려는지 공사장과 크레인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다


파노라마 샷이 이상하게 찍힌 점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린다



공사장이 철판으로 둘러싸고 있었으나


일본 에도성, 황궁으로 가는 방향을 친절히 알려주고 있었다





주변의 큰 건물들이 국가의 수도라는 것을 알려주는 듯하다



표지대로 가보니 큰 건물들 사이에 자리잡은 큰 인도와 그 건너편에는 하나의 공원같은 곳이 보인다




뒤를 돌아보면서, 도쿄역을 찍어보았다


다음에 올때는 크레인이 없길 바란다



에도성 가까이 가보니 저번 오사카성에서 봤던 것처럼 물이 성을 둘러싸고 있는 모습이 보이고


꽤나 조그마한 돌다리가 보였다


물에 잉어도 보인다



강한 햇볕과 고인 물 때문인지 식물들이 꽤나 많이 자라 물이 녹차처럼 보인다




정말 영화에서나 보던 풍채이다



나도 이런 고상한 궁에서 살고 싶다



천황인지, 혹은 타 고위층이 행동하는 지역이라 그런지 경찰이 입구마다 배치되어 있었다


일본에서 느끼는 것이지만, 경찰이 참 많다는 것을 알았다


일본 어느 역에서든지 경찰이 최소 한 명정도 있던 것을 보았고


돈키호테처럼 사람이 많은 곳은 꼭 앞에 경찰이 있었다


오사카 돈키호테던지, 도쿄, 신주쿠의 돈키호테던지 말이다





큰 도로와 자갈로 깔려진 인도가 매우 크게 펼쳐져 있었다



뒤에 보이는 크고 작은 유리로 건축된 건물들



파란 잔디들과 소나무가 무척이나 깨끗해보인다



KEEP OUT


문을 수리중인지 공사가 한창이었다




저 머리 보이는 고궁



연꽃일까, 혹은 무슨 꽃일까


인터넷에 찾아보니 국화 꽃봉오리처럼 생겼다


일본 황실의 대표 꽃이 국화이니, 국화 꽃봉오리라고 생각하고 있다



앞에 있던 일본 국기, 일장기




저 멀리 고궁이 보인다




서양 꼬마도 관광하러 왔나보다



일본에 가보면 도시마다 이런 문화공간이 있다는 것에 놀랐다


내가 관광도시만 가서 그런 것일지 모르지만,


오사카, 교토, 도쿄는 굉장히 훌륭한 휴양공간이 있다는 것이다




물을 필터링좀 해야겠지만ㅋ



이렇게 물이 감싸고 있었다





일본 에도성을 빠져나와보니 앞에 이런 건축물이 있었다



가까이 가보니


きのうの交通事故


 어제 교통사고 사망자 표시를 알려주며 

やさしさが


走るこの街 この道路

안전히 다니라는 뜻 같았다






한국에서 많이 봤던 경찰의 닭장차같은 모습을 지니고 있다



일본 에도성 남쪽으로 대부분의 공무집행기관들이 자리잡고 있다


위 사진처럼 대도시 경찰기관 이라던가



일본 법무성이 양 옆으로 바로 앞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외무성도 있으며 그 주변으로는 일본 공안조사청, 농림수산성 수산청, 재무성, 노동성, 통산산업성, 교육청, 금융청 등이 가스미가세키역을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도쿄의 관광버스


일본 도쿄의 관광버스 인듯하다


버스 사진을 찍었는데 한 외국인이 나를 향해 손을 흔들고 있었다


저 분도 즐거운 관광을 했겠지?



도쿄의 큰 건물들


도쿄의 큰 건물들


도쿄의 도로사람들이나, 차들이 별로 다니지 않아 꽤나 조용했다


도쿄의 도로


사람들이나, 차들이 별로 다니지 않아 꽤나 조용했다


도쿄 공원


일본의 공원


길 가다 들른 일본의 공원


히비야코엔의 건물


가면서 찍은 히비야코엔의 건물


마치 한국의 연세대학교 건물처럼 생겼다


일본의 파출소


일본의 파출소


경찰분이랑 눈이 마주친 듯하여 찍고 후다닥 도망쳤다


헤헤


도쿄 번화가


도쿄 번화가 인듯하다


그 전보다는 사람도 종종 보이고 차도 꽤나 다닌다



도쿄의 오다비아로 가기 전에, 신바시역 앞에서 찍은 개 동상


하치코 동상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


일본에서는 꽤나 고양이와 개에 대해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교토에서도 개 상을 봤기 때문에 이러한 생각을 해보았다





2016/02/20 - [일본 여행/간사이 (오사카, 교토)] - 오사카 여행 1일차, 피치항공과 오사카 주유패스와 함께


2016/02/21 - [일본 여행/간사이 (오사카, 교토)] - 오사카 여행 2일차, 스시와 동물원


2016/02/21 - [일본 여행/간사이 (오사카, 교토)] - 오사카 여행 3일차, 교토를 가다


2016/02/22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1일차, 오사카에서 신칸센타고 메이지 신궁까지


2016/02/29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2일차, 우에노공원, 동경대, 아키하바라


2016/03/01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3-1일차, 신오쿠보에서 아사쿠사, 규카츠까지


2016/03/01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3-2일차, 아사쿠사에서 도쿄 스카이빌딩까지 + (19)돈키호테


다음 화



2016/03/12 - [일본 여행/도쿄] - 도쿄 여행 4-2일차, 오다이바, 건담과 오에도 온천


블로그 이미지

작은 블로거

알파인보드, 여행, 담배, 피규어, 액션카메라 등을 이야기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