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바둑이☎O1O*3l49*5O82【 ⑩% S/V 】비바게임
포커☏O1O*3l49*5O82【 ⑩% S/V 】멀티게임
맞고☎O1O*3l49*5O82【 ⑩% S/V 】원탁게임





켄트 스파크를 다 피고... 일본 여행 마지막날 밤에 샀던 담배이다.


가격은 430엔으로 기억하며 이 담배를 샀던 이유는


편의점에서 어떤 담배를 살까...?


고민하던 도중


옆에 있던 일본인이 이 담배를 사는 것을 보고 똑같이 샀던 것이다.


처음 비닐을 뜯자마자 냄새를 맡아보니


한국 편의점에서 파는 민트초코의 향이 확 올라온다.


개비의 외관상으로 봤을때 두께나, 외관상으로 봤을때


말보로 레드, 미디움 계열인줄 알았다.


필터부분이 노란색...ㅎ


표시된 니코틴, 타르 함량을 보니 8... 이였나? 매우 높은 수치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불을 켰는데...


어라? 생각보다 독하지 않았다


그런데 뭐이리 안빨리는지 궐련지에 정말 꽉꽉 채운 느낌이 들었다.


처음으로 겉숨으로만 담배 본연의 향기를 맡아보니


와...


이 한소리 밖에 안나왔던 담배였다.


속담배를 해보니 나에게 드디어 맞는 담배를 찾았다고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맞는 담배를 찾기 위해 시도때도 없이 아무런 담배를 사 피는 필자이지만


이 담배를 만나고 나서 목적을 얻었다고 생각이 들었다.


말보로 계열의 구수한 맛과


던힐 프로스트의 적당한 멘솔


입에 퍼져나오는 민트초코의 향


정말 좋았던 담배로 기억한다


피우는 것이 너무나도 아까워서


친한 친구들에게 한개비씩 주고


2달동안 아끼고 아껴 14개비를 마침내 핀 담배이다.


친한 친구들과 같이 피니 친구녀석들도 극찬을 했었다.


그 녀석도 멘솔지기이긴 하지만ㅋㅋ


다만 다 같은 목소리로 하는 소리가


너무 안빨린다는 것


너무 안빨리기에 이 담배에 대해 많은 생각도 해볼 수 있었고


향을 진정히 맡을 수 있었다고 단점을 장점으로 바꿔버리는 담배로 생각하게 된다.


일반 담배를 2개비 피울때, 이 담배는 1개비를 피우는 시간일정도로 좀 안빨린다.


그 이유로 궐련지 안에 빽빽히 넣어서 그렇다고 생각하며, 또 무화량은 좋았다


...


오랜 시간동안 피우게 되다보니까 입술에 닿는 필터부분이 약해지고


쉽게 찢어지는 단점이 발생했지만


너무나도 좋았기에...


다시 일본여행을 간다면


꼭! 한보루는 사올 것이라 내 자신에 약속하였다.



...


지인이 간다면 꼭 사오라고 해야겠다 ㅎㅎ




2016/02/16 - [담배] - 일본 담배 리뷰, 켄트 스파크 (KENT SPARK)


블로그 이미지

작은 블로거

알파인보드, 여행, 담배, 피규어, 액션카메라 등을 이야기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