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레벨 10까지 달면서 가장 힘들었던게 레벨 2, 3 쯔음 됐었을때 계속 Floating 낚시만 하느라 돈은 돈대로 못벌고 재미도 없었다.


구글에서 눈팅하다가 입문 릴낚시대로 sorento FD 를 구매하라고 해서 끙끙대며 겨우 번 돈으로 구매를 하니 게임 할 맛이 난다.


일단 첫째로 중요한게 릴낚시대를 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뭐, 대낚시가 좋다, 루어낚시가 좋다고 해서 그것만 할거면 말리진 않지만, 대낚이나 루어낚시를 하면서 릴낚을 펼칠 수 있으니까 게임에 탄력이 붙으니 꼭 구매를 하라고 권하고 싶다.




그렇게 릴낚시대를 한개, 두개 구매하고 나면 릴낚에 걸었던 벨이 미친듯이 울린다.


사실 이 포스팅을 하면서도 벨이 미친듯이 울려서 물고기 잡으랴, 글 쓰랴 바쁘다.


이렇게 잡다보면, 카페에서 원하는 오더를 보고 해당하는 물고기를 선택(컨트롤+클릭)하여 선택해주면 된다.


해당하는 물고기가 여러 개 나온다면, 가장 큰 물고기들을 제외하고 쪼꼬만 물고기들만 골라서 파는 센스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fishing 마켓에서 그람수 대로 비싸게 팔리기 때문이다.


mosquito lake에서 돈을 벌기 위한 물고기 타겟은 Carp 계열과 Perch 계열이 제일이라고 생각한다.


Carp는 Bread를 크래프팅해 Crumb로 만들어서 미끼로 쓰면 된다.


Perch를 잡을때 나는 지렁이나, maggot, 그리고 루어로 dragonfly long 1 급이나, Furry 로 잡혔었다.




Ruffe도 지렁이를 쓰면 가끔씩 잡힌다.


수풀쪽에선 잘 안나오고, pier에서 중간 지점에 자주 나타났다.


릴낚을 하다보면, 얘네들은 가벼워가지고 벨소리가 안들리니 중간중간에 릴낚에다가 Y를 눌러서 릴을 감아보면 확인할 수 있다.




지렁이만 쓰다보면 이렇게 된다.




이런식으로 카페에서 오더를 처리하면 돈을 준다.




초반에 베이트좀 아끼겠다고 3, 40되는 실버로 삽을 사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고 생각한다.


아직 돈을 많이 버는 것도 아니고, Worm 계열밖에 스킬을 못올렸기 때문에 Worm만 주구장창 나올 것이다.



가끔씩 2개씩 나오기도 하지만, 지렁이 값을 생각해보면 바람직하지 못하다.


초반엔 그냥 사고, 빵으로 Carp나 잡자.





그렇게 주구장창 유튜브 보면서 폰질하다보면 돈을 잔뜩 벌게 된다.


블로그 이미지

작은 블로거

알파인보드, 여행, 담배, 피규어, 액션카메라 등을 이야기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