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반응형


유루유리 1기


만약에 아즈망가 대왕, 럭키스타, 워킹같은 일상에서 일어나는 주제로 가볍게 애니를 보고 싶다면 해당 애니메이션을 추천한다


중학생 인물들이 다도부에서, 또한 가정에서 벌어지는 사건, 주제로 애니가 보여진다


각자 캐릭터마다 각각 개성이 있으며 서로 서로 대화하며 코미디, 의미없는 내용의 말장난, 그 사이에서 이어지는 스토리 라인이 뛰어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일상물의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하나의 코미디쇼라고 생각할 때도 있다


다른 애니처럼 한명과 소수의 주인공이 아닌, 이 애니에서는 모든 캐릭터가 주인공이다


그 주인공들이 학교와 다도부(동아리실)에서 다 같이 활발한 상호작용으로 각자의 개성을 빛내주는 애니이다


평점 : 8.8/10

1기 이외에도



2기는 1기의 연장이라고 생각하며


전혀 달라지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평점 : 8.8/10




유루유리 나츄야츄미, 여름방학은 방학때 펼쳐지는 여름 캠프에서의 OVA 포맷이다


표지에서 볼 수 있다시피 그림체가 약간 변경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


동화공방에서 TYO 애니메이션에서 변경되어서 그렇다


이로 인해 등장인물인 사쿠라코와 아야노가 꽤나 더 귀여워졌다고 생각한다


TYO 애니메이션에서 바뀌었지만, 스토리나, 스토리성을 푸는 연계가 비슷하여 꽤나 1, 2기 느낌이 났다


위화감은 없었다


평점 : 8.8/10












유루유리 3기


꽤나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유루유리 3기였다


등장인물인 토시노 쿄코가 1, 2, 나츄야츄미에서 보여줬던 귀여운 맛과 엉뚱한 맛이 어울러져 좋았지만


3기, 산하이가 되면서 정박아라고 밖에 생각할 수 없었던 작품이었다


화를 보면 볼 수록 정신이 없어지며 점점 스토리가 꼬인다는 느낌이 들었다


마지막 화에서는 실망하면서 봤던 3기를 화룡점정으로 더 별로로 생각하게끔 하였다...


하지만, 전에 보여주었던 유루유리의 1, 2기, 나츄야츄미에서 보여줬던 느낌을 그나마 가지고 있어 재미가 있었기에...


그나마 좋은 평점을 내리고 싶었다


평점 : 8.45/10



2016/02/22 - [애니메이션/성지순례] - 유루유리 성지순례 교토 기요미즈데라(청수사)



2016/02/28 - [애니메이션/후기] - 슈타인즈 게이트, 극장판 후기


2016/02/28 - [애니메이션/후기] - 데스노트 후기


2016/03/01 - [애니메이션/후기] - 강철의 연금술사 오리지널, 리메이크, 극장판 2개 후기


2016/03/03 - [애니메이션/후기] - 감옥학원 후기


블로그 이미지

작은 블로거

알파인보드, 여행, 담배, 피규어, 액션카메라 등을 이야기하는 블로그입니다.

,